오늘은 대한민국에 ‘돈 내고 책 읽는 문화’를 정착시킨 장본인, 트레바리의 윤수영 대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보통 독서 모임이라고 하면 조용한 도서관 분위기를 떠올리시겠지만, 윤수영 대표의 인생은 지금 그 어느 때보다 ‘액션 영화’처럼 긴박하고 뜨겁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트레바리 대표 윤수영 프로필과 결혼
1988년생, 올해로 만 38세가 된 윤수영 대표는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이른바 ‘브레인’입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현 카카오)이라는 신의 직장을 과감히 박차고 나와 2015년 트레바리를 창업했죠.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 만들겠다는 그의 포부는 연 매출 50억 원(2023년 추정)이라는 결과로 이어졌고, 이제는 영업이익 개선까지 바라보며 승승장구 중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냉철한 사업가의 심장을 한순간에 녹여버린 사건이 발생합니다. 바로 '하트시그널 4'의 비주얼 담당, 김지영 님과의 만남이죠!
두 사람은 코엑스 행사에서 운명처럼 마주쳤다고 하는데요. 역시 비즈니스든 사랑이든 일단 '현장'에 나가야 기회가 생기나 봅니다. 사실 두 사람의 결혼은 2026년 2월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깜짝 놀랄 만한 소식이 더해졌습니다.
바로 두 사람 사이에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는 사실! 덕분에 결혼 일정도 당초 계획보다 앞당겨지게 되었습니다. 윤수영 대표가 독서 모임 시즌제 운영에는 베테랑이지만, 아빠가 되는 '육아 시즌'은 처음이라 아마 지금쯤 경영 전략을 짜듯 육아 대백과를 정독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두 사람은 서로를 "현명하게 사랑하고 뜨겁게 도전하는 동반자"라고 정의했습니다. 지적인 사업가와 단아한 승무원 출신 출연자의 만남, 이보다 더 완벽한 서사가 있을까요?
독서 모임 멤버 모집하듯 알콩달콩 예쁜 가정을 꾸려나가길 응원합니다. 윤수영 대표님, 이제는 ‘트레바리’ 대표를 넘어 한 아이의 ‘슈퍼 대디’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그린란드 위치와 "트럼프 매입 대소동" 인구 지도
혹시 부동산 쇼핑 좋아하시나요? 보통은 아파트나 상가를 보러 다니지만, 여기 스케일이 남다른 분이 계십니다. 바로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인데요. 그의 장바구니에 담긴 역대급 매물,
ppuub.com
이수진 전의원 "김병기 의원 총선 공천 헌금 의혹 폭로"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최근 정치권은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이수진 전 의원의 폭로로 인해 거대한 폭풍 속에 휘말려 있습니다. 21대 국회의원(비례대표) 출신인 이 전 의원은 동작구 지역 활동 중 접수한 김병기 의원
ppuub.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