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주연의 넥플릭스 영화 "황야"가 글로벌 시청 1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프랑스, 대만 등 37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하여 총 803점을 받아 2위인 "리프티"를 53점 차로 따돌렸다고 OTT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에서 전해왔습니다.
황야 넷플릭스 평점
폐허가 된 세상에서 오직 힘만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 살아가는 생존을 그린 작품인 황야는 무술감독 출신인 허명행 감독이 연출한 작품입니다.
주연인 마동석 님과 기획과 제작을 함께 하였는데요. 26일 개봉하여 단순에 1위를 기록한걸 보니 몇 달간 오징어게임처럼 1위 기록유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무비써커대리인:영화마니아님의 영화 리뷰 영상에 따르면, <황야>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후 10위권 안에 진입하며 인기를 끌었고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으로 평가.
센서스튜디오님의 영상에서 평점은 5점 만점에 3.8점으로 평가했습니다.
짤컷님의 평점은 5점 만점에 3.9점으로 평가.
하뭉 : The Movie님의 영상 평점은 5점 만점에 4.2점으로 평가.
비하인드 BEHIND님의 평점은 5점 만점에 4.3점으로 평가.
후기
좋았다는 후기와 조금 아쉬웠다는 후기들이 많은데요. 평론가들은 마동석의 액션과 노정의의 신선한 연기를 호평하고 있습니다.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듯 다양한 후기를 참고하시고 시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마동석표 유머는 많이 아쉽지만, 총, 칼을 장착한 마동석표 사냥꾼 버전을 확인할 수 있고, 마동석의 장기인 핵주먹 액션도 볼 수 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라는 장르적 특성상 뭔가 고요한 가운데 을씨년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되다가 급작스레 위기 상황을 맞이하는 액션에 익숙해진 탓에 초반 서술이 조금 루즈했다는 평이 있습니다.
서사가 단순하고 좀비 소재 영화나 드라마에서 봤던 것들이라 색다를 내용이 없어 아쉽다는 평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