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배우님의 액션 연기를 또다시 볼 수 있는 영화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네요. 1월 26일에 콘크리트 유토피아 후속작으로 영화 황야가 두둥 등장했습니다. 마동석 배우님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셔서 흥행은 보나 마나겠죠? 영화 황야 출연진과 줄거리예요.
목차
영화 황야 출연진
전 지구적 대지진으로 폐허가 된 세상에 남아있는 생존자들의 치열한 사투를 다룬 영화 황야인데요. 영화 황야의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산은 버스동에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식인집단과 맞서 싸우는 사나이입니다. 마동석은 영화 황야에서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의 중심을 잡아줍니다.
지완은 남산의 파트너로, 수나를 구하기 위해서라면 주저하지 않는 인물입니다. 이준영은 영화 황야에서 액션과 감성을 넘나드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수나는 그림을 그리며 세상을 꿈꾸는 소녀입니다. 노정의는 영화 황야에서 순수하면서도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양기수는 식인집단의 두목으로, 수나를 납치합니다.
이희준은 영화 황야에서 악랄한 인물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은호는 남산과 함께 식인집단을 처리하는 특수부대 소속 중사입니다.
줄거리
2024년, 전 지구적 대지진으로 인해 세상은 폐허가 되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로 살아가게 된다. 서울의 버스동에 살고 있는 남산(마동석)은 버스동의 주민들을 지키기 위해 식인집단과 맞서 싸우는 사나이입니다.
어느 날, 남산은 식인집단에 납치된 소녀 수나(노정의)를 구하기 위해 지완(이준영)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 그들은 수나의 할머니(성병숙)를 만나 수나가 양기수(이희준)라는 식인집단의 두목에게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남산과 지완은 수나를 구하기 위해 양기수와 그의 식인집단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남산과 지완은 양기수와의 대결에서 승리하고, 수나를 구해냅니다. 하지만, 수나는 양기수의 약물 실험으로 인해 인간이 아닌 존재로 변해버린 상태입니다.
남산과 지완은 수나를 치료하기 위해 은호(안지혜)가 이끄는 특수부대와 함께 양기수의 연구소로 향합니다. 그들은 연구소에서 양기수의 실험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되고, 수나를 치료하기 위한 방법을 찾게 됩니다. 결국, 남산과 지완은 수나를 치료하고, 양기수와 그의 식인집단을 모두 제거합니다.
그리고, 수나와 함께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떠납니다.
영화 황야의 메시지
영화 황야는 생존을 위한 투쟁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화입니다. 전 지구적 대지진으로 인해 폐허가 된 세상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은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에서 생존을 위해 치열하게 투쟁합니다.
남산과 지완은 버스동의 주민들을 지키기 위해, 수나는 인간으로 돌아가기 위해, 양기수는 자신의 야욕을 이루기 위해, 각각의 목적을 가지고 투쟁합니다. 이러한 투쟁은 관객들에게 생존의 중요성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영화 황야는 인간의 본성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양기수는 약물을 통해 인간을 비인간적인 존재로 변모시키려 합니다. 이는 인간의 본성이 야수적이라는 생각을 반영하는 것이죠.
정말 세상이 황폐화되어 황야와 같은 세상이 온다면 누구든 변하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각자의 본성에 맡길 뿐이죠. 착한 본성이냐, 악한 본성이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