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뉴스가 판을 치는 세상이네요. 이동건과 결혼 후 이혼을 한 조윤희가 다시 재결합한다는 가짜뉴스와 22세 연하와 깜짝 재혼을 한다는 오승아의 가짜뉴스를 보고 있으면 당사자들은 얼마나 황당하고 속이 상할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윤희 프로필과 미우새, 이동건 재결합 가짜뉴스에 대해 알아보아요.
목차
조윤희 프로필
조윤희는 1982년 10월 13일 청주에서 태어났습니다. 1999년 이수영의 뮤직비디오 "I Believe" 출연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보여준 따뜻하고 착한 아내 역,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의 씩씩하고 매력적인 여성 직장인 역, "39세"에서의 깊이 있는 감정 표현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럭키", "미션: 가능", "조선 명탐정: 사라진 증거"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도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연기 활동 외에도 뛰어난 예능 감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하였으나, 2020년 아쉽게도 이혼했습니다. 딸 로아를 키우고 있으며 앞으로도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우리에게 다가올 모습이 기대됩니다.
이름: 조윤희
생년월일: 1982년 10월 13일 (41세)
출생지: 청주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키: 171cm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
미우새 출연영상
미우새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이동건의 어머니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위 영상과 같은 제목이 가짜뉴스를 만들어 내는 거 같네요.
이동건 재결한 가짜뉴스
지난 9일 방영된 TV조선 새 관찰 예능 '이제 혼자다' 첫 회에서는 배우 조윤희, 전노민, 방송인 최동석, 이윤진 등의 일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후배 한그루와 굴업도 여행을 떠난 조윤희는 선착장에서 한 시민을 만나게 됩니다. 시민은 조윤희를 알아보고 "좋은 소식 들리던데요? 가짜인가요?"라고 말하며, 유튜브에 '조윤희가 이동건과 재결합했다', '미우새 마지막 회에 로아의 동생이 등장했다', '이동건 조윤희 재혼식 생중계' 등의 가짜 뉴스가 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조윤희는 이미 알고 있었던 듯 단호하게 "가짜입니다"라고 답변하며 가짜 뉴스를 부인했습니다.
또한, MC 박미선과 전노민도 최근 자신들을 둘러싼 가짜 뉴스 경험을 공유하며, 가짜 뉴스의 심각성에 대해 우려를 표했는데요. 전노민은 드라마 배역을 빌린 '22세 연하 오승아와 깜짝 재혼한다'는 가짜 뉴스로 인해 실제로 약을 올려 축하하는 사람까지 생겼다고 말하며, 억울함과 함께 해탈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제 혼자다' 첫 방송에서부터 가짜 뉴스에 대한 입장을 명확히 밝히며,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