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현섭 프로필과 소개팅녀, 조선의 사랑꾼 영상

by 중요정보제공자 2024. 7. 10.

심현섭은 KBS '개그콘서트'의 '사바나의 아침' 코너에서 추장 역할을 맡으며 큰 인기를 얻었은 개그맨이에요. 50이 넘은 나이에 아직 미혼이지만 80일 된 여자친구와 "조선의 사랑꾼"에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데요. 심현섭 프로필과 소개팅녀, 조선의 사랑꾼 영상에 대해 알아보아요.

 

심현섭
심현섭

목차

    심현섭 프로필


    1994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를 통해 데뷔를 한 심현섭은 각종 성대모사와 표정 연기로 그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활약하며 대단한 인기를 끌었는데요. 현재 유튜브 채널과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여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심현섭  심현섭
    심현섭

     

    본명 : 심현섭

    나이 : 1970년 5월 6일 (54세)

    고향 : 광주광역시

    키, 몸무게 : 173cm, 64kg

    학력 : 예일국민학교, 구산중학교, 중동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종교 : 천주교

    병역 : 대한민국 해군 병장 만기전역

     

    소개팅녀


    심현섭 소개팅녀, 현여자친구
    심현섭 소개팅녀, 현여자친구

     

    심현섭 소개팅녀는 14살 연하의 영어강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연하 연인에게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심현섭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심현섭은 80일 동안 열애해 온 연인과 함께 요트 데이트를 즐기며 프러포즈의 기회를 노렸는데요. 그는 연인의 손을 바라보며 "왜 커플링을 혼자 다 하나"라며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만들려 했지만, 연인은 경치에 취해 그의 속셈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은 심현섭은 연인의 손을 잡고 "나를 만나야겠다고 생각한 게 언제였냐"라고 깊은 마음을 전했습니다. 처음에는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심현섭을 거부했지만, 그의 진심과 효심에 마음을 열게 되었다며 "오빠가 혼자 있어서 외롭구나"라고 말하며 심현섭을 걱정하는 연인의 모습은 두 사람의 깊은 애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영상

     

     

    푸른 산호초 가사 마츠다 세이코와 뉴진스 하니

    일본의 가수 겸 배우인 마츠다 세이코의 대표곡 "푸른 산호초"는 1980년에 발매된 이래 오늘날까지 사랑받는 명곡이에요. 푸른 바다와 섬을 배경으로 설렘 가득한 첫사랑을 노래하는 이 노래는

    ppuub.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