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이나 지인이 내 곁을 떠난다는 것은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 가까이 지내는 회사 상사 분의 슬픈 소식을 듣는다면 그에 맞는 위로 문자를 보내는 게 사람의 도리인데요. 상사 부고 위로 문자와 답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아요.
목차
상사 부고 위로 문자
"[상사 이름] 상사님의 부고 소식을 듣고 깊은 슬픔에 잠겨 있습니다. 상사님께서 회사와 직원들에게 쏟아주셨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상사님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상사님의 자리는 아무도 채울 수 없겠지만, 상사님께서 가르쳐주신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상사님의 가족분들께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슬픔에 잠겨 계신 가족분들께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약 제가 도울 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깊은 애도와 존경을 표합니다. [이름]"
"[상사 이름] 상사님께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나도 안타깝고 슬픔이 큽니다. 상사님은 저에게 훌륭한 멘토이자 선배였습니다. 상사님께서 저에게 해주신 모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사님의 명복을 빕니다. 상사님의 가족분들께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슬픔에 잠겨 계신 가족분들께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약 제가 도울 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깊은 애도와 존경을 표합니다. [이름]"
"[상사 이름] 상사님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깊은 슬픔을 느낍니다. 상사님은 저에게 항상 따뜻한 지도와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상사님 덕분에 저는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상사님의 자리는 아무도 채울 수 없겠지만, 상사님께서 가르쳐주신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상사님의 가족분들께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슬픔에 잠겨 계신 가족분들께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약 제가 도울 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깊은 애도와 존경을 표합니다. [이름]"
함께 하면 좋은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