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타킹에 출연하여 리틀싸이라는 별명으로 참 귀여웠던 전민우 군이 12년의 짧은 생을 마감하였네요. 이제야 알게 되었지만 2016년 2월 11일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남기고 하늘나라로 떠났네요. 안타깝습니다. 리틀싸이 전민우 사망원인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아요.
목차
리틀싸이 전민우 사망원인과 프로필
전민우 (1997년 5월 26일 ~ 2016년 2월 11일)군은 중국 연변 출신의 가수로, '리틀 싸이'라는 별명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았던 전민우는 2010년 중국 CCTV 어린이 프로그램 '스타 대결'에 출연하여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열창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SBS스타킹에 출연하여 한국에서도 '리틀 싸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해지며 다양한 방송과 공연 활동을 펼쳤습니다.
사망원인
활발한 활동으로 중국에서 '꿈을 향해' 음반도 발매하며 음악활동을 이어가던 중 2014년 8월 뇌종양 진단을 받고 항암치료를 시작했습니다.
1년 반 가까이 치료를 이어가며 희망을 잃지 않았지만, 결국 2016년 2월 11일 1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어린 나이에 암으로 생을 마감해야 했던 그의 안타까운 사연은 많은 사람들의 눈물을 자아냈습니다.
리틀 싸이 전민우를 기억하며
전민우는 비록 짧은 생애였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는데요. 평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되고 있습니다.
같은 시기에 함께 리틀싸이로 활약했던 황민우 군은 이렇게 성장했는데 전민우 군 부모님이 보시면 아들 생각 많이 나실 거 같네요.
이름이 비슷해 헷갈려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리틀싸이로 황민우 군과 전민우 군이 있습니다.
주요 활동
2010년: 중국 CCTV 어린이 프로그램 '스타 대결' 출연, 싸이 "강남스타일" 열창
2011년: SBS '스타킹' 출연
2012년: 중국 앨범 '꿈을 향해' 발매
2014년: 뇌종양 진단 및 치료 시작
2016년: 뇌종양으로 사망
끝맺음
하늘나라에서도 싸이형의 춤을 따라 추며 행복해하는 전민우 군을 생각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