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사우디아라비아의 아시안컵 16강 경기가 다가왔습니다. 예선 3경기 모두 저녁 8시 30분이라 치맥에 응원하는 재미가 쏠쏠했는데요. 아쉽게 16강전은 새벽 1시여서 직장인들은 출근걱정에 아쉬울 거 같네요.
한국 :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시간
- 2024년 1월 31일(수) 오전 1시
- 장소 Education City Stadium
- 상대 전적 사우디아라비아 우세
양 팀의 전력과 선수들의 컨디션 등을 고려하여 경기 결과를 예측해 볼 수 있는데요. 클린스만호가 약체로 평가받던 말레이시아와도 3:3 무승부를 하고 클린스만 감독이 심각성을 못 느끼고 웃었다고 말들이 많습니다.
예선 3경기 보시고 16강이 어떻게 펼쳐질지 예상하고 계신가요? 전 순탄하게 3승 하고 방심하다 8강이나 준결승에서 허무하게 지는 것보다 이렇게 어렵게 올라갔던 게 더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많은 유튜버 들도 회의적인 시선이 많고 이대로라면 한국 축구 큰일이다라는 이야기들을 쏟고 있는데요. 아직 대회 끝나지 않았고 이제 예선전 끝이 나고 통과한 상태잖아요.
16강 주요 선수들
손흥민: 한국의 주장이자 에이스.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출신으로, 아시안컵에서도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습니다.
황희찬: 손흥민과 함께 한국의 공격을 이끄는 선수. 프리미어리그에서 맹활약하며 아시안컵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진수: 한국의 왼쪽 측면을 책임지고 있는 선수. 뛰어난 공격력과 수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김민재: 한국의 중앙 수비를 책임지고 있는 선수. 뛰어난 피지컬과 수비력으로 상대 공격을 막아내고 있습니다.
이재성: 한국의 오른쪽 측면을 책임지고 있는 선수. 뛰어난 스피드와 돌파 능력으로 상대 수비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 손흥민 (토트넘 홋스퍼)
- 황희찬 (울버햄튼 원더러스)
- 김진수 (전북 현대)
-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 이재성 (마인츠 05)
사우디아라비아
- 살렘 알다우사리 (알힐랄)
- 모하메드 알샤라위 (알이티하드)
- 살만 알파라지 (알나스르)
- 하메드 알무사일리 (알이티하드)
- 오마르 알소마 (알나스르)
- 요세프 알하얄리 (알나스르)
- 사예드 알무사일리 (알이티하드)
- 압둘라 알하이리 (알나스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