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게 보고 계시나요? 킬러들의 쇼핑몰은 총 8부작으로 이제 2편만 남았는데요. 지안과 일행들은 어떻게 이 위기를 해결할까요? 앞으로 7화 8화에서 베일이 등장할 거 같은데 무자비한 베일을 상대로 어떤 반전을 보여줄지 무척 궁금합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결말과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킬러들의 쇼핑몰 결말
아직 킬러들의 쇼핑몰의 결말은 알 수 없습니다. 감독님과 배우들만 알고 있겠죠. 하지만 예상은 해볼 수 있고 원작의 결말로 유추해 볼 수 있을 거예요. 전 1화부터 6화까지 보면서 우선 이동욱이 주인공이고 모든 킬러들이 무기 공수를 위해 바짝 엎드리고 그 킬러들의 팀장으로 지휘까지 한 능력 있는 킬러인데 너무 쉽게 죽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언제 다시 나오나 죽지 않았을 거야 나중에 짜잔 나오겠지 하고 보고 있었죠. 그리고 베일한테 당했으면 당했지 배정민에게 당하지는 않았을 거라 생각했고요.
그래서 결말이 궁금해서 원작을 찾아보니 제 예상대로 죽은 척을 했더라고요. 하지만 소설 원작은 원작이고 킬러들의 쇼핑몰의 결말은 감독님이 다르게 설정했을 수도 있으니 마지막 화까지 다 보면 알 수가 있겠죠?
등장인물
킬러들의 팀장으로 정지안의 삼촌. 오랜 킬러생활로 인해 지쳐 이 세계를 떠나는 쇼핑몰 아저씨.
정진만의 조카로 삼촌의 재능이 묻어있는 여주인공. 과연 이 난관을 무사히 헤쳐나갈 수 있을까요?
사투리가 구성진 재미있는 킬러 캐릭터. 아주 오래 살아남을 인재상.
이 언니 없었으면 어떻게 했을까요? 정진만이 믿고 있는 특급 킬러
정지안의 초등학교 동창이자 컴퓨터 해킹 천재
킬러를 신봉하는 건 아니지만 이게 바로 킬러 아니겠습니까? 베일은 어떻게 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