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였는데요. 유퀴즈에 출연한 친구 같은 부자의 모습과 아들 셋을 키우는 게 만만치 않다는 걸 방송을 통해 알렸습니다. 잘 지내는 송일국 가족에게 이혼 루머가 돌고 있는데요. 판사인 아내가 광주지법에서 근무하는 상황을 유튜버들이 관심을 끌기 위해 영상을 만들어서 이런 일도 생기게 되네요.
목차
송일국 프로필
1971년 10월 1일, 서울에서 태어난 송일국은 드라마와 연극배우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는 독립운동가 김좌진의 외증손자이자 전 국회의원 김두한의 외손자이며 김을동 배우의 아들로 이미 잘 알려져 있는데요.
평소 관심 있던 미대를 4수 했지만 결국 떨어지고 유동근 배우의 권유로 연기에 대해 생각을 해보다가 연극영화과는 단번에 붙어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졸업한 후, 송일국은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2006년 MBC 대하사극 '주몽'에서 주인공 주몽 역을 맡아 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인기 얻은 3 쌍둥이 아빠
2014년 송일국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세 쌍둥이 아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아내 정승연 판사와의 화목한 가정과 헌신적인 아버지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는데요.
2007년부터 만나기 시작한 송일국과 정승연은 2008년 3월 결혼했습니다. 서울대학교 법과 대학, 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광주지방법원 광주가정법원 순천지원 부장판사로 재임 중인 정승연은 미모와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여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받고 있습니다.
이혼루머
광주지방법원에 근무 중인 아내와 아이들의 학업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떨어져 있는 상황에 방송에서 2주간 못 만나고 있다는 말을 가지고 여러 유튜버들이 관심을 끌기 위한 루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