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동생 크리스탈과의 훈훈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4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생 크리스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Sundays with @vousmevoyez "라는 애정이 담긴 문구를 덧붙였는데요. 소녀시대 제시카 프로필과 정자매입니다.
제시카 프로필
1989년 생인 제시카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났습니다. 롯데백화점에서 우연히 캐스팅된 제시카의 이야기는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데요.
동생인 크리스탈을 따라갔다가 자신이 캐스팅될 줄은 상상도 못 했겠죠. 제시카에게 있어 새로운 세상을 향한 문을 여는 시작이었고, 그녀의 잠재력을 알아본 SM엔터테인먼트의 안목이 빛나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건너와 생활하며 겪었을 어려움은 상상을 초월했을 것입니다. 다른 문화, 언어, 그리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했죠.
하지만 제시카는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빠르게 한국 생활에 적응하며 연습생 생활에 매진했습니다.
처음에 카메라만 다가오면 눈물을 글썽였다고 하는데요 그 공포를 극복하고, 꾸준히 연습하며 실력을 향상시킨 제시카의 노력은 가히 대단합니다.
어린 나이부터 시작된 연습생 생활은 결코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꿈을 향한 열정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한국 걸그룹의 정점을 찍었던 소녀시대에서 이제 탈퇴를 하고 새출발을 한 제시카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본명 Jessica Jung (제시카 정) 한국명 정수연
출생 1989년 4월 18일 (35세)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국적 미국
신체 162cm, 46kg, A형, 225~230mm
가족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학력 한국켄트외국인학교
경력 소녀시대 (2007. 08 05. ~ 2014. 09. 30.)
데뷔 2007년 8월 5일 소녀시대 싱글 1집 다시 만난 세계 (데뷔일로부터 +6210일, 17주년)
2016년 5월 17일 미니 1집 With Love, J (데뷔일로부터 +3002일, 8주년)
MBTI ESTJ
정자매
사진 속 두 자매는 화이트 톤의 상의와 데님 팬츠, 모자를 매치하여 깔끔하고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닮은 듯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힙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은 두 사람의 남다른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게 했습니다.
제시카는 지난 2013년부터 사업가 타일러 권과 공개 열애를 시작해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꾸준히 서로를 응원하며 아름다운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오랜만에 공개된 두 자매의 모습은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제시카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