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진 찍는 걸 세상에서 제일 싫어합니다. 카메라만 들이대면 표정은 굳고, 손발은 오그라들기 일쑤였죠. 결과물은 늘 "이거 누구세요?"라는 말을 듣기 딱 좋았습니다. 평생 프로필 사진은 커녕, 증명사진 한 장 제대로 건져본 적 없던 제가 큰맘 먹고 찾아간 곳이 바로 부산 서면의 비비디 스튜디오였습니다.
비비디 스튜디오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반신반의하며 스튜디오에 들어섰는데, 작가님은 저에게 억지로 웃으라거나 포즈를 취하라고 강요하지 않으셨습니다. 대신 "어깨 힘 빼세요", "턱 살짝만 당겨볼까요?" 같은 마법의 주문을 외우셨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몇 번 셔터를 누르시더니, 어느새 어색했던 제 표정에서 자연스러운 미소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결과물은...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내가 이런 얼굴을 가졌나?' 제가 이런 사람인지 몰랐을 정도로, 제 진짜 매력이 사진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었습니다. 그냥 사진이 아니라, 제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한 조각이 탄생한 것 같았어요.
만약 저처럼 사진 찍는 것이 두려운 분이 있다면, 비비디 스튜디오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 당신의 진짜 매력을 발견하는 짜릿한 경험을 하게 될 겁니다.
지금 바로 카카오톡 채널로 예약하세요!!
비비디 스튜디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요즘 '인생샷' 하나쯤은 필수죠? 평범한 사진관은 이제 그만! 부산 서면에 위치한 '비비디 스튜디오'는 당신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특별하게 남겨주는 곳인데요. 비비디 스튜디오 위치와 공식
ppuub.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