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채도사, 시커먼스 개그맨 장두석 별세 소식과 프로필

by 중요정보제공자 2024. 7. 22.

'부채도사', '시커먼스' 등으로 유명했던 개그맨 장두석 씨가 22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아직 70도 되지 않았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어렸을 적에 무척 좋아했던 개그맨이었는데 이리 일찍 가시다니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개그맨 장두석 별세 소식과 프로필입니다.

 

장두석
장두석

 

개그맨 장두석


장두석 씨는 1980년 TBC 동양방송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한 후 KBS 한국방송공사 개그콘테스트를 통해 재데뷔했습니다.

 

이후 KBS2 '유머 1번지', '쇼 비디오자키' 등 다양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부채도사 장두석
부채도사 장두석

 

 

특히 '물장수', '장밋빛 인생', '부채도사', '시커먼스' 등의 코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부채도사' 코너에서는 독특한 목소리와 재치 있는 말솜씨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고, '시커먼스' 코너에서는 동료 개그맨 이봉원 씨와 함께 호흡을 맞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부채도사
부채도사

 

 

장두석 씨는 평소 지병을 앓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코미디협회 관계자는 "고인이 오랫동안 동료들도 잘 만나지 못했다"며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나 안타깝다"라고 말했습니다.

 

장두석 씨의 빈소는 여의도성모장례식장 8호실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24일 오전 8시에 이루어집니다.

 

그의 명랑했던 모습과 재치 있는 코미디 감각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될 것입니다. 장두석 씨의 영혼에 명복을 빕니다.

프로필


출생 1957년 9월 29일, 제주특별자치도

사망 2024년 7월 22일 (향년 66세)

신체 173cm, 80kg, O형

데뷔 1980년 TBC 제2회 개그콘테스트

 

 

학전대표 김민기 별세, 아침이슬, 상록수 사망원인 프로필

학전의 영혼, 김민기 대표 별세 민중가요의 거목, 소극장 문화의 산실 창립  민중가요의 거목이자 소극장 문화의 산실을 창립한 김민기 학전 대표가 21일, 향년 73세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아

ppuub.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