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창명이 13세 연하의 프로골퍼 박세미와 혼인신고를 하며 재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2022년 이혼 후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된 이창명은 14년간 교제해 온 박세미와의 결혼을 통해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있는데요. 박세미와 이창명 프로필과 재혼 소식에 대해 알아보아요.
박세미 프로필
1982년 생인 박세미 프로는 2001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에 입회하며 프로골퍼의 길을 걷기 시작한 박세미 프로는 꾸준한 노력과 성실함으로 골프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비록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스타플레이어는 아니었지만,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프로 골퍼로서의 삶을 살아왔습니다.
2023년 MBC스포츠플러스·MBC에브리원에서 방영된 '스윙스타 in 사이판'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박세미 프로는 화려한 골프 기술뿐만 아니라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본명: 박세미
출생: 1982년 서울특별시
신체: 163cm, 50kg
종교: 기독교
데뷔: 2001년 KLPGA 입회
방송: 2023년 1월 30일 ~ 4월 3일, 스윙스타 in SAIPAN 출연
이창명 프로필
대전 MBC에서 지역 프로그램에 출연하던 이창명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 재학 중이던 1992년 KBS 대학개그제에 출전했습니다. 당시 동료였던 오승환의 도움으로 금상을 수상하며 개그맨으로 데뷔하게 되는데요.
데뷔 초에는 코미디언으로서 큰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리포터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특히 '(구)신세기통신' 광고에서 마라도까지 짜장면을 배달하는 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으며, "짜장면 시키신 분~"이라는 유행어를 낳기도 했습니다. 이 광고는 이창명의 몸값을 3배나 올려주었고, 다수의 광고 계약으로 이어지는 등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높아진 인기에 힘입어 이창명은 '출발 드림팀'의 MC를 맡아 11년 가까이 프로그램을 이끌었습니다. 프로그램의 간판 MC로 자리매장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대중들에게 익숙한 얼굴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창명은 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여러 논란에 휩싸이며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는데요. 장애인 비하 발언 등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는 행동으로 비난을 받았으며, 음주운전 논란으로 인해 방송 활동에 제약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논란들은 그의 대중적인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한때 인기를 누렸던 스타를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결과를 초래했지만 현재 많은 반성을 통해 다시 재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출생 1969년 12월 27일 충청남도 금산군
신체 174cm, 70kg[2], 270mm, O형
학력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졸업
가족 배우자 박세미(1982년생, 2024년 6월 결혼 ~ 현재) 딸, 아들
데뷔 1992년 제2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9기)
재혼소식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며 사랑을 키워 두 사람의 인연은 이창명이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하던 시절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창명의 이혼과 두 자녀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박세미는 변함없는 사랑으로 그를 지지하며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했는데요.
특히 이창명이 음주운전 혐의로 힘든 시기를 보낼 때에도 곁을 지키며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이창명은 재혼에 앞서 두 자녀에게 허락을 구했고, 다행히 자녀들은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하며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창명은 곧 정식 결혼식을 올리며 아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는데요. 과거 음주운전 사건으로 많은 비난을 받았던 이창명은 이번 재혼을 통해 과거의 아픔을 딛고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