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는 바다와 산, 그리고 갯벌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유산과 먹거리가 풍부하여 겨울철에도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죠. 미리 전라도의 겨울여행지 베스트 10 알아보고 계획 세워 보세요.
1. 순천만 국가정원
매해 발전하고 있는 순천만 국가정원이에요.
순천만 국가정원은 세계 5대 연안습지로 지정된 순천만을 중심으로 조성된 자연생태공원입니다. 겨울에는 철새들이 찾아와 날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순천만은 갯벌, 갈대밭, 습지, 숲 등 다양한 자연환경이 어우러져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특히, 겨울에는 철새들이 찾아와 날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여행하고 싶은 곳입니다.
순천만 국가정원 주변 맛집
순천만 낙지나라
순천만은 낙지로 유명한 곳으로, 순천만 낙지회 전문점은 순천만 낙지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낙지회는 싱싱한 낙지를 회로 썰어 내는 요리로,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순천만 일번가 꼬막정식 전문점
순천만은 꼬막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꼬막 정식 세트 한상이면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꼬막은 구워 먹거나, 쪄 먹거나, 젓갈로 담가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꼬막의 통통하고 쫄깃한 식감이 양념과 잘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는데요. 함께 나온 탕도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밥에 비벼서 먹거나 깻잎이나 다른 야채에 싸서 먹어도 더욱 맛있는 꼬막. 올 겨울에는 순천만 국가정원도 걸어보고 순천 먹거리도 즐겨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