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적 힘든 역경을 이겨내고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온 가수 김호중을 보고 있으면 왜인지 점점 더 잘생겨지고 있는 느낌이 들어요. 제 눈에만 그런가요? 이번에 kbs홀에서 단독 클래식 공연인 더 심포니 공연을 한다고 하니 빨리 신청해서 직관 가야죠. 김호중 할무니 다시 듣기와 더 심포니 단독 클래식 공연에 대해 알아보아요.
김호중 할무니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900만이 넘어가는 2020년의 선보인 김호중의 할무니에요. 듣고 싶을 때 반복재생으로 틀어놓고 있는데 들을수록 좋아지는 노래라서 모르는 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더 심포니 단독 클래식 공연
'김호중 더 심포니'는 대중가요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는 트바로티 김호중과 대한민국 클래식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국가대표 교향악단 KBS교향악단의 역사적인 협연으로 진행하는 클래식 단독쇼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공정함을 위해 무작위 추첨하는 무료 티켓을 신청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신청하러 가셔야죠?
당첨자 발표는 2월 20일 오후 3시에 신청한 핸드폰으로 각자 연락이 통보됩니다. 하지만 티켓 못 받았다고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KBS2 채널에서 3월 16일 오후 9시 15분에 김호중 더 심포니 공연 전체를 방송해 준다고 하니 티켓 받으면 직관 가셔서 감동을 느끼시고 아니면 집에서 편안하게 김호중 단독 클래식 쇼를 볼 수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