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 라면축제 가격과 메뉴판, 초대가수, 주차

by 중요정보제공자 2024. 10. 23.

최근 지역 축제들이 ‘먹거리 바가지’ 논란에서 벗어나 저렴하고 푸짐한 먹거리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구미라면축제가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구미로 라면 여행 떠나보세요. 구미 라면축제 가격과 초대가수입니다.

구미 라면축제
구미 라면축제

 

구미 라면축제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구미역 일원에서 열리는 2024 구미라면축제는 라면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돌문어, 전복 등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돌빡라면'이 1만 2천 원, 모차렐라 치즈가 듬뿍 올라간 '치즈돈가스 라볶이'가 8천5백 원 등, 고급스러운 재료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인데요.

 

한우곱창스지라면, 부어스트짜장라면, 불맛대패라면 등 독특한 라면 메뉴들을 7천 원 안팎으로 맛볼 수 있으며, 라면을 활용한 칠리타코, 샌드위치 등 이색적인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미 라면축제 메뉴판
구미 라면축제 메뉴판

 

어떤 라면과 맛있는 음식이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각 점포의 시그니처 메뉴와 가격을 자세하게 알아보시려면 아래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초대가수


2024 구미라면축제가 다채로운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귀를 사로잡는 환상적인 음악 공연으로 더욱 풍성해질 예정입니다.

초대가수
초대가수

 

11월 1일(금), 축제의 열기를 더할 화려한 개막식!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11월 1일(금) 개막식에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정인, 청량한 음색의 송하예, 그리고 흥겨운 무대를 선보이는 잠골버스가 초대 가수로 무대에 오릅니다.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이들의 무대는 축제의 흥을 더욱 고조시키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11월 2일(토), 젊음의 열기로 가득 채울 밤!

11월 2일(토)에는 힙한 음악으로 젊은 세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올팍,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는 우디, 그리고 독특한 음악 스타일로 주목받는 뮤르가 축제 현장을 찾아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저녁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이들의 신나는 공연을 즐기며 축제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일정프로그램 일정프로그램 일정
프로그램 일정

 

프로그램 일정 누르면 크게 보여요.

주차장


2024 구미라면축제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편리한 교통 시스템을 마련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셔틀버스 노선과 주차장이 운영되니,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편리하게 축제장을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주차장

 

셔틀버스 운행 안내

●  운행 기간: 11월 1일(금) ~ 11월 3일(일)

● 운행 시간: 매일 11:00 ~ 20:00 (20분 간격 운행)

● 운행 노선: 금오산대주차장 ↔ 구미복합스포츠센터 ↔ 축제장

 

축제장을 방문하시기 전, 미리 노선을 확인하시고 편리한 탑승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주차장

 

주차 안내

1. 축제장 인근 주차장: 구미역 후면광장 지하주차장 (무료) 구미역사타워 주차장 (유료)

 

2. 셔틀버스 연계 주차장: 금오산대주차장 구미복합스포츠센터

 

3. 무료 노외주차장: 구미시금오테니스장 올림픽 기념국민 생활관

주차장
주차장

 

축제장과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구미역 후면광장 지하주차장구미역사타워 주차장입니다. 단, 구미역사타워 주차장은 유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경우, 금오산대주차장과 구미복합스포츠센터에 주차하시고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축제장까지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노외주차장으로 구미시금오테니스장과 올림픽 기념국민 생활관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볼거리


구미라면축제는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신만의 라면 레시피를 선보이는 '라믈리에 선발대회', 라면을 주제로 한 굿즈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협업하여 저렴하고 푸짐한 먹거리를 제공한 예산맥주페스티벌,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등의 사례처럼, 지역 축제들이 '먹거리 바가지' 논란에서 벗어나 저렴하고 푸짐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구미라면축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 구미라면축제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