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주현이 시사. 교양프로그램인 4인용 식탁에 게스트로 출연해 현재 근황을 전했는데요. 한때 전성기 때 돌연 미국행으로 인해 좋지 않은 소문이 났던 이야기와 800평 규모의 카페를 운영하고 있고 잘 지내신다고 하니 다시 방송에서 뵙고 싶네요. 노주현 가족관계와 드라마. 카페에 대해 알아보아요.
목차
노주현 가족관계
노주현 가족관계는 1977년에 아내 최성경과 결혼해 딸 노승희와 아들 노우석이 있습니다. 형 노용악은 전 LG전자 부회장을 지낸 인물이며 누나 노숙자는 서울대 미대 출신의 동양화가입니다.
예전 시트콤에서 노형욱배우와 부자지간으로 출연하여 성도 같은 노 씨라 실제 아들로 착각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신데 극 중에서 부자사이였고 아들은 노우석입니다.
드라마
1960년에 연극배우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특히 1970년대에는 TBC의 간판 남자 주연 배우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대표적인 드라마 작품으로는 TBC의 <아씨>, <일출봉>, <딸부잣집>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사랑과 야망>, <옥탑방 고양이>,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로스쿨>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2000년대 이후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2010년대까지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진의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를 기억하시는데 멜로 주연역할을 주로 했던 중후한 남자 배우에서 파격적인 변신으로 인해 아직도 기억하시는 것 같네요.
안성카페
경기도 안성 근처에 800평 규모의 주택에서 생활하며 카페 운영을 하며 전국 각지에서 오는 손님들을 맞이하신다고 하네요.
댓글